Page 23 - 한사랑 러브레터 - 한사랑농촌문화재단 2022 겨울호 Vol.19
P. 23

   (재)한사랑농촌문화재단 (재)월정어린이복지재단 (재)용복장학회
흙농사·사람농사·사랑농사 23
       배수빈 경북대학교
꿈을 포기하지 않고 매일매일 부단히 노력하며 살아가는 장학생 여러분들께 응원을 말씀을 드리며, 저에게 ‘포기하 지만 않으면 된다’라는 교훈을 전해주신 용복장학회에 감 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이 기쁨과 감사함을 앞으로 잊지 않고제가학업에지칠때나포기하고싶을때마다자양 분으로서 포기하지 않도록 도와주는 촉매제로 기억하겠 습니다.
양민지 한국체육대학교
대학생으로서지금할수있는일.대학생활을후회없이 마무리하는것.진짜내꿈을위해필요할것들에대해계 속해서생각하며할수있는일들을찾아봤던것같습니다. 온전히저를위한투자와경험을할수있게되어너무기 쁩니다.저를믿고지원해주시는만큼성장하는모습보 여드리고,감사한마음을잊지않고베풀수있는사람이 되겠습니다.
백영희 선문대학교
‘함께 어려움을 극복하며 희망을 전하는 간호사’가 될 것입 니다. 신체적으로 어려움을 가진 환자들의 신체 일부가 되 어 그들의 아픔과 어려움에 공감하며 필요한 요구를 충족 시켜주는 ‘대변인’과 정신적으로 아픔을 가진 환자들에게 는그들이다시일상을살아갈수있도록곁에서든든한‘ 조력자’가 될 것입니다. 환자들의 아픔을 간호하는 동시에 희망을전할것입니다.나아가남에게베풀줄아는인재로 성장하여 제가 가진 것을 아낌없이 나눔으로써 행복한 사 회를 만드는 데 일조하겠습니다.
진병준 대구가톨릭대학교
절실히 원했던 진로를 열악한 환경 속에서 노력하여 성취 했다는 만족감도 있었지만, 제가 배운 지식으로 타인들에 게실질적인도움을줄수있겠다는생각이더컸습니다. 저는 환자의 입장을 실질적으로 고려하고 도움을 주는 유 능한 의사가 좋은 의사라고 생각합니다. 이를 위해 의과대 학에서 배우는 지식을 철저히 숙지하고, 타인에 대한 공감 에서 비롯된 초심을 잃지 않도록 꾸준히 봉사활동을 실천 할 것을 다짐합니다.
   
























































































   21   22   23   24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