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0 - 한사랑 러브레터 - 한사랑농촌문화재단 2022 여름호 Vol.18
P. 20

20 한사랑러브레터
 [우수프로그램 지원] 후기
행복한 가족여행을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해솔그룹홈입니다.
코로나19로 마음도 몸도 지친 우리 친구들에게 귀한 선 물로 4월에 해남 가족체험 활동을 다녀왔습니다. 아이 들이 얼마나 고대하고 기다렸던지 당일 아침에 아이들 이 너무 흥분해서 어쩔 줄 몰라 하며 행복해하는 모습 을 보면서 저희도 너무 기뻤습니다. 장거리 여행이고 아 이들과 좀 더 소통하고 싶어서 차 한 대로 가면서 좋아 하는 노래도 함께 부르고, 게임도 하면서 신나게 출발하 였고, 중간에 아이들이 먹고 싶어 하는 간식도 풍성하게 제공하면서 오감이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공룡을 직접 박물관에서 보게 되었는데, 4세, 6세 아동은 진짜 공룡인양 처음엔 너무 무서워해서 때 묻지 않은 동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명량해전 박물관의 시네마 여행에서 이순신 장군이 악 조건속에서왜구를물리쳤음을알게된우리9세아동 은 이순신 장군처럼 우리나라와 가족을 지키는 용감하 고 지혜로운 군인이 되겠다며 자신의 꿈과 포부를 밝히 기도 하였습니다. 윤선도 박물관 뒤에 있는 치자나무숲 은우리생각과다르게높고가팔랐지만손잡고함께오 르고 힘들 때는 옆에서 쉬면서 가족애도 더욱 커졌습니 다. 자주 다투던 친구들이 여행 동안 사이좋게 지내며 훨씬 가까워진 모습을 보여 관계개선의 뜻깊은 여행이 되기도 하였습니다.
쉽사리 갈 수 없었던 장거리 해남 여행을 지원해 주신 월정어린이복지재단에 편지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진심으로 기쁩니다. 행복한 가족여행을 갈 수 있 도록 후원해 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건 강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해솔그룹홈 일동



























































































   18   19   20   21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