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 27 - 한사랑 러브레터 - 한사랑농촌문화재단 2020여름호 Vol.14
P. 27

영동농장영농조합법인 [(강진)영동농장]
(서울)영동농장그룹 이모저모 27
 창립 41주년 기념 만찬
지난 4월 20일 김용복 명예회장, 김태정 총괄 회장 및 산하 재단 이사장과 사무국 직원이 모여 (서울)영동농장그룹의창립41주년을기념하였다. 코로나19로 연기된 창립기념식은 9월 10일 진행 예정이다.
     김태정 총괄회장 중앙대학교병원, 서울대학교에서 감사패 수여
지난 4월 서울대 농산업교육과와 중앙대학교병원에 각 1천만 원 씩 후원한 (서울)영동농장그룹 김태정 총괄회장이 서울대학교 와 중앙대학교병원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 받았다. 서울대학교 농산업교육과를 졸업한 김 총괄회장은 농업생명과학대학 동문회 상임 이사를 역임하며 모교발전과 후학 양성에 앞장서왔으며, 다양한 분야에 걸쳐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강진 영동농장(영동농장영농조합)에서 생산·공급한 유기농 찹쌀로 만든 김부각이 미국에 수출되었다. 미국, 캐나다, 멕시코, 일본, 중국 등 8개국에 해조류를 수출하는 전문 글로벌 식품기업 (주)신안천사김이 생산하는 유기농 김부각에 영동농장의 유기농 찹쌀이 사용된 것이다. 4월 24일 강진군청에서 강진군-영동 농장-(주)신안천사김, 3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29일 첫 선적에 들어갔다. 영동농장은 연간 150톤(6억 원)의 유기농 찹쌀 공급 예정이며, 향후 공급량을 점진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유기농 찹쌀 김부각’ 美수출
업무협약체결후4월29일첫선적
 

























































































   25   26   27   28   29